심볼마크

브랜드마크 형태 의미

파주문화재단의 영문체 Paju Cultural Foundation의 영문 P, C, F를 형상화 한 마크는 파주시민, 예술인, 파주문화재단이 서로 손을 잡고 다양한 문화활동과 품격 높은 문화도시로 화합과 성장을 위해 함께 나아가는 진취적인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.

브랜드마크 색상 의미
  • 블루 : 파주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화활동의 화합과 성장
  • 그린 : 파주문화재단의 비전과 목표
  • 엘로우 : 문화의 권리를 통한 지역사회 주민들의 행복한 미소

로고타입

시그니처 좌우조합형
최소사용 규정

세로 8mm 미만일 경우 제작과 가독성을 고려하여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시그니처 상하조합형
시그니처 세로조합형

캐릭터 소개

  • 파덕

    파주의 “파” + 언덕의 “덕”(오리)
    문화예술활동 덕후, 음악듣기를 좋아하며 온순한 성격의 소유자

  • 꼬모

    파주의 상징물 꽃 “코스모스”
    파덕의 문화예술활동을 위해 항상 문화관련 자료를 수집하는
   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

캐릭터 턴어라운드